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7/084

2021년 7월 신세계 백화점 휴무일 2021년 7월 신세계 백화점 휴무일 안녕하세요. 국내 대형백화점중 하나인 신세계백화점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마트와는 달리 백화점은 의무휴무일이 없습니다. 백화점 자체적으로 월 1회 정기휴무를 진행합니다. 지역별이 아닌 지점별로 휴무일을 정하고, 특정 날에 휴무를 갖습니다. 백화점 특성상 주말에 많은 손님이 있기 때문에 주말에 휴무를 갖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인파가 적은 평일날 휴무를 갖습니다. 그럼 2021년 7월 신세계백화점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7월 5일(월) 휴무지점 -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 7월 19일(월) 휴무지점 -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아라리오점 .. 2021. 7. 8.
PC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로드, 사용법 고클린 다운로드, 사용법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취미생활로 컴퓨터를 이용합니다. 컴퓨터는 기계이지만 꾸준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컴퓨터 자체적으로 디스크 정리나 조각모음, 백신프로그램 등 다양한 관리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관리방법을 잘 모르시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컴퓨터 관리방법에 대해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고클린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컴퓨터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내 컴퓨터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들지 않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고클린 프로그램을 통해서 컴퓨터 최적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고클린 홈페이지 접속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고클린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고클린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 2021. 7. 8.
올리브영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올리브영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올리브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리브영은 국내 최대 드럭스토어이자 많은 상품들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입니다. 전국 곶곶에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누구나 쉽게 방문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어플리케이션도 활성화가 잘 되어있어서, 굳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을 안하더라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유하고자 하는 정보는 올리브영 멤버십 혜택입니다. 만약 아직 올리브영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아래 정리된 올리브영 혜택을 보시고, 가입하여 많은 혜택을 얻어가세요. (멤버십이 없으시다면 일부 혜택밖에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럼 올리브영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 7. 8.
블로그 순위 알아보기(내 블로그 순위는 몇위?) 블로그 순위 알아보기(내 블로그 순위는 몇위?) (feat. 블로그차트) 안녕하세요. 현재 많은 사람들은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성장 시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홍보, 누군가에는 일기, 누군가에게는 투자 등등 많은 목적을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특히, 블로그를 제 2의 부업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정보를 누구보다 많이 알고 계셔야 됩니다. 흔히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가장 무서워하는 문제는 저품질입니다. 만약 내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렸다면 상단노출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 힘들어집니다. 각각 여러 지표들이 있지만, 카카오나 네이버에서는 저품질에 대해서 명확한 입장이나 내용을 공개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각각 블로그의 과거데이터.. 2021. 7.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