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7/233

CU 편의점 할인방법 알아보기 CU 편의점 할인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CU편의점 할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U편의점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방법이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 통신사 멤버십 할인,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방법으로 CU편의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특수점포에서는 할인행사가 적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지점에서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CU편의점 할인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SKT 멤버십 통신사 할인 VIP 등급 - 1,000원당 100원 할인 골드 등급 - 1,000원당 100원 할인 실버 등급 - 1,000원당 50원 할인 ※ SPC 해피포인트 포인트 사용할인 결제금액의 15% 한도 내에서 포인트 결제 가능. 결제금액 1,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 2021. 7. 23.
2021년 7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및 베스트상품 2021년 7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및 베스트상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대표적인 영양제 구매사이트 '아이허브'의 할인코드와 베스트상품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이허브'는 미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양제 판매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로 자동번역이 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제품발송합니다. 또한, 한국세관 규정에 따라 한번에 구매할 수 건강보조제 구매 갯수는 6개로 정해져있습니다. 7개 이상 구매를 원할 경우 나눠서 구매해야 합니다. 그럼 2021년 7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및 베스트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 2021년 아이허브 할인코드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할인이 상시 진행중입니다. 특정기간동안 할인코드가 다릅니다. 아래 할인코드를 확인하고, 아이허브 구매 시 할인받으세요. - 스포.. 2021. 7. 23.
나이키 온라인 예약방법, 재고확인 방법 알아보기 나이키 온라인 예약, 재고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이키 온라인 예약방법과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키에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과 재고확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 예약과 재고보유 지점을 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미리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드로우와 SNRKS 제품은 예약 및 재고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럼 나이키홈페이지에서 제품 예약방법 및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나이키 제품 예약방법 및 재고확인 방법 나이키 제품 예약은 나이키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재고확인방법은 비회원도 확인가능합니다. 나이키 제품예약을 위해 나이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로그.. 2021. 7.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