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2017년 3월 CU편의점 행사상품

by FandIT 2017. 3. 6.
728x90
반응형

집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CU편의점에서 많은 행사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달마다 행사상품이 변경되어서 미리 확인하시고 간다면 시간절약도 되며, 알뜰하게 쇼핑이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들을 알려드리고 싶지만 너무 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상위 40개 상품만 알려드리겠습니다.

 

 

 

 


1. '1+1 플러스 행사'

 

 

 

 

 

 

주로 군것질 식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많은 바디워시 용품들도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식거리와 화장실용품 위주로 1+1 이벤트에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2. '2+1 플러스 행사'

 

 

 

2+1 플러스 행사도 1+1와 비슷하게 간식류 식품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음료수, 초콜릿 등등
새로운상품들도 이번 행사에 많이 포함됬으니 새로운 상품을 사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 '3+1 플러스 행사'

 

 

 

3+1 플러스 행사는 딱 2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초코바로 유명한 2가지종류의 스니커즈가 행사대상 상품입니다.

 

 

 

 

 

4. '아침愛 행사'

 

 

 

아침愛 행사는 상품할인과 음료할인 두가지를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행사대상상품을 구매하면 4가지의 음료수도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무조건 '신한아침愛카드'로 구매시만 행사상품을 20% 할인 가능하며, 음료수는 별도 할인입니다.
카드가 없으시다면 행사사품을 제외한 음료할인은 받을 수 있습니다.

 

 

 

 

 

5. '증정 행사'

 

 

 

특정상품을 구매하면 증정상품과 함께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남녀에게 일상생활에 있어서 필요한 상품(왁스, 생리대)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7년 3월 한달동안 CU편의점에서 행사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모든사진을 게시하지 못했으니, 더욱 더 자세한 상품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CU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