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기타 정보

도쿄올림픽 7월 24일 경기일정(주요 메달정보 포함)

by FandIT 2021. 7. 24.
728x90
반응형

 

도쿄올림픽 7월 24일 경기일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올림픽 7월 24일 경기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체경기 일정이 아닌 자랑스런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일정만 알아보겠습니다.

 

 

 

 

7월 24일에는 조정, 사격, 펜싱, 배드민턴, 태권도, 양궁, 탁구, 유도, 승마, 배드민턴, 기계체조, 수영 등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가 있습니다.

 

 

 

그럼 도쿄올림픽 7월 24일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일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도쿄올림픽 7월 24일 경기일정

 

 


도쿄올림픽 7월 24일의 경기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2일차부터 본격적인 올림픽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 24일 경기중 금메달 희망 종목은 양궁, 사격, 태권도, 펜싱이 있습니다.

 

 

- 태권도 -

 

태권도 남자 -58kg 의 장준선수는 16강을 시작하여 금메달까지 도전할 예정입니다.

 

 

- 펜싱 -

 

여자 에페 강영미선수와 송세라 선수가 에페 개인전 32강부터 시작하여 금메달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남자 사브르 구본길 선수와 김정환 선수가 사브르 개인전 32강부터 시작하여 금메달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 유도 -

 

유도 여자 - 48kg 의 강유정 선수는 32강을 시작하여 금메달까지 도전할 예정입니다.

 

 

- 양궁 -

 

대한민국 양궁 혼성팀은 단체 16강을 시작하여 금메달까지 도전할 예정입니다.

 

 

- 사격 -

 

사격 여자 10m 공기소총 권은지 선수와 박희문 선수는 예선을 시작하여 금메달까지 도전할 예정입니다.

사격 남자 10m 공기권총 진종오 선수와 김모세 선수는 예선을 시작하여 금메달까지 도전할 예정입니다.

 

 

 

올림픽경기 TV중계는 KBS, SBS, MBC 및 아프리카TV와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현재 일본에서도 많은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들 건강관리와 방역에 유의하면서 꼭 메달이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했으면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더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하겠습니다.

위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과 댓글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모음

 

CU 편의점 할인방법 알아보기

CU 편의점 할인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CU편의점 할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U편의점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방법이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 통신사 멤버십 할인,

fandit.tistory.com

 

 

세븐일레븐 할인방법

세븐일레븐 할인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편의점 브랜드중 하나인 세븐일레븐 할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포인

fandit.tistory.com

 

 

신세계백화점 주차요금 알아보기

신세계백화점 주차요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전국에 총 12군데 지점이 있습니다. (곧 오픈예정인

fandi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