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15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하는방법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가정집에는 냉장고, TV, 전자레인지, 청소기, 선풍기,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이 있으며, 용도에 알맞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도 수명은 존재하며 일정기간 이상 사용 시 본래의 기능이 악화되고 성능이 점점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성능이 떨어진 가전제품을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가전제품을 구입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제품은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폐가전제품은 일반 쓰레기처럼 그냥 버릴 수 없습니다. 가전제품을 버릴 시 폐기물 스티커를 구매 후 부착하여 버려야 합니다.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도 비용이 들지만, 다 사용한 폐가전제품 처리 시에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하.. 2021. 8. 11.
4500원으로 집에서 '택배 보내는 방법' 4500원으로 온라인 택배 보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4500원으로 온라인 택배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쇼핑이 활성화 되면서 많은 사람들은 택배를 통해서 쇼핑한 제품을 수령받습니다. 쇼핑을 할 경우 택배를 받는 상황이 많습니다. 하지만, 택배를 보내야 할 경우가 생기면 대게 떠오르는 곳은 '우체국 택배'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거주지 또는 근무지 근처에 우체국이 있으며, 개인시간 또는 점심시간을 통해 우체국에 용무를 보러 갑니다. 부피가 작거나 무게가 낮은 경우 큰 문제 없이 우체국을 통해 택배를 보낼 수 있지만, 부피가 커서 휴대하기 힘들거나 무게가 있을 경우에는 우체국 방문이 조금 어려워집니다. 우체국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온라인접수를 통하여 방문택배 접.. 2021. 8. 10.
제주도 비행기표 가격 -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 제주도 비행기표 가격 -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비행기표 최저가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현재 1년중에서 7~8월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름휴가를 많이가는 극성수기 시즌입니다. 휴가지 장소를 선정하고 차량 렌트, 관광명소, 맛집, 숙박, 교통 등 여러 요소들을 고려합니다. 보통 여름휴가 시즌에는 강원도가 대체로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부동의 국내여행장소 1위인 제주도는 섬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교통으로 방문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나라 반도에서 제주도에 입도를 하려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주도에 배를 타고 입도하는 방법과 비행기를 타고 입도하는 방법입니다. 배로 제주도에 입도하는 것은 비행기보다 비용이 저렴하지만, 시간적인 문제가 가장 큰 걸림돌이.. 2021. 8. 4.
도쿄올림픽 8월 4일 전체경기 일정 도쿄올림픽 8월 4일 전체경기 일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8월 4일 전체경기일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13일차인 도쿄올림픽은 8월 8일 폐막식을 끝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엊그제 시작한 도쿄올림픽이 벌써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으며, 일부 종목들은 경기가 완전히 끝났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이 참가한 종목 대부분 일정이 끝났으며, 일부 종목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올림픽이 끝나지 않은 만큼 많은 경기들이 남아있으며, 우리나라 선수들이 참가하지 않더라도 화제의 종목인 육상경기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그럼 2020도쿄올림픽 8월 4일 전체경기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도쿄올림픽 8월 4일 전체경기 일정 2020 도쿄올림픽 8월 4일 전체경기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 2021.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