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기타 정보

넷플릭스 나라별 인기 순위 확인하는 방법(넷플릭스 순위)

by FandIT 2022. 1. 31.
728x90
반응형

넷플리스 나라별 인기 순위 확인하는 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안녕하세요.

 

최근에 넷플릭스 좀비드라마인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가 개봉하였습니다.

2009년 네이버 웹툰 원작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미국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로 제작하여 개봉 2일만에 전세계에서 흥행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전 세계가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반응이 좋다는건 해당 나라의 지표가 있어야 하는데, 이러한 지표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라별 넷플릭스 인기 순위 알아보기

 

넷플릭스 인기순위를 알아보기 위해서 '플릭스패스톨'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먼저 다음이나, 네이버, 구글을 통해 검색창에 'Flixpatrol'을 검색합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검색화면이 나옵니다.

 

위 이미지처럼 Flixpatrol 를 클릭하여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플릭스패트롤 메인 화면입니다.

해외 사이트이다 보니 모든게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어려운 영어단어는 없지만, 보기 불편하시다면 크롬을 이용해 자동번역해서 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아마존tv, 아이튠즈, 구글, HBO 등 여러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볼 영화나 드라마를 찾을 시 플릭스패트롤 사이트의 다양한 지표를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드라마나 영화의 인기순위가 궁금하시다면 해당 제목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영어로 되어 있으니 우리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플릭스패트롤 메인화면 상단 카테고리에서 TOP10 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여러 OTT(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의 현재 인기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스크롤이 길기 때문에 하단으로 계속 내리다 보면 나라별 인기순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현재 '지금우리학교'는 전 세계별 인기순위를 알아보기 위해서 '검색' 혹은 '지금 우리 학교는'을 클릭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영어명은 'All of Us are Dead' 입니다.)

 

클릭하여 현재(2022년 1월 31일 오전기준) 지금 우리 학교는 전세계 인기자료를 보겠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전체 1등입니다.

개봉 2일만에 1등을 차지했으며 유튜브에서도 인기가 최상위권에 속해있습니다.

 

국가별 인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맨 좌측의 숫자가 현재 해당 국가의 인기순위입니다.)

 

넷플릭스 상영국가 기준으로 현재 '지금 우리 학교는'의 인기 순위는 1.9위 입니다.

인기 1등인 나라는 44개이며, 넷플릭스 인기포인트는 803점입니다.

 

인기지도로만 봐도 대부분의 나라가 1등이며, 시간이 지날 수록 많은 나라에서 1등을 기록 할 것 같습니다.


만약 다른 드라마의 인기정보가 보고싶으시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른 드라마나 영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가 아닌 영화도 가능하며, HBO, 디즈니+, 아마존, 아이튠즈, 구글 등 다른 OTT 사이트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시점에서 '지금 우리 학교는'이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라 예시로 하였습니다.

예시인 만큼 확인방법만 참고바라며, 다른 드라마나 영화에 대한 국가별 인기검색 방법은 동일합니다.

 

인기검색 이외에 다른 데이터와 지표들이 있으니 그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플릭스 패트롤'이라는 OTT 인기영화, 드라마 순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사이트이며, 현재 무료로 운영중인 사이트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우리나라 제작 드라마가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넷플릭스 기대작들도 많으니 해당 작품이 방영 시 인기순위를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모음

 

2022년 배스킨라빈스31 할인방법 총정리

2022년 배스킨라빈스31 할인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들에게 익숙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31 할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베스킨라빈스는 항시 이

doromjoo.com

 

2022년 아웃백 할인 방법 총정리 1탄

2022년 아웃백 할인 방법 총정리 1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년 아웃백 할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중 하나인 아웃백스테이크는 다양한 할인방법들이 있습니다

doromjoo.com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하는방법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가정집에는 냉장고, TV, 전자레인지, 청소기, 선풍기, 공기청정

doromjo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