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던킨도너츠 2017년 3월 프로모션

by FandIT 2017. 3. 5.
728x90
반응형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고, 우리의 입을 달콤하게 하는 던킨도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존재합니다. 특정 날짜, 특정 기간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라, 사전에 미리 알고간다면 더욱 저렴하고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2017년 3월 던킨도너츠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트위스트킹 500월 할인'

 

 

던킨도너츠 커피(병음료 제외) 구매시 '트위스트 킹'을 500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되는 쿠폰증정이벤트입니다.

통밀 트위스트킹과 인절미 트위스트킹 중 택1만 쿠폰적용이 되고, 쿠폰발행매장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2. '트리플 팩'

 

 

 

통밀 트위스트킹 1개와 인절미 트위스트킹 2개를 포함한 3개의 트위스트킹을 약 33%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세트할인 이벤트입니다.

할인폭이 큰 이벤트인 만큼 한정수량 판매하며, 인당 최대 4팩 구매가능합니다.(단, 타 쿠폰과 제휴카드 할인제외 이벤트 입니다.)

 

 

 

 

3. 트위스트킹 4+1

 

 

 

트위스트 킹 4개를 구매하면 1개 무료쿠폰 증정되는 쿠폰증정이벤트입니다.

'통밀 글레이즈드'도 해당상품이며, 무료쿠폰선택은 트위스트킹 2개중 택1 이며, 쿠폰발행매장과 해당 이벤트 하는 모든지점에서 무료쿠폰 교환이 가능합니다.

 

 

 

 

4. 해피수요일

 

 

 

3월달의 수요일인 1일, 8일, 15일, 22일, 29일 총 5일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구매수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할인 폭이 커지는 이벤트입니다.

역시 한정수량 판매하며, 인당 최대 4팩 구매가능합니다.(제품의 구성은 변경 불가능합니다.)

 

 

 

 

5. BC체크카드 제휴

 

 

 

오전 7시부터 오후12시까지 5시간동안 BC체크카드 8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청구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시간제약이 있는 이벤트이라서 구매전에 꼭 시간체크 하시고 가시길 바라요. 또한, 카드당 월 1회만 사용가능하며 타 행사, 타 쿠폰, 적립은 불가능해요.

 

 

 

 

6. 현대카드 제휴

 

 

 

매월 10일 현대 M special카드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포인트차감 이벤트이며, 포인트 부족시 잔여포인트만큼 할인이 가능하며, 최소 1000포인트 이상 있어야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타 행사, 타 쿠폰은 중복적용이 안되며, 해피포인트적립도 불가 이벤트입니다.

 

 

 

 

7. 삼성카드 제휴

 

 

 

매월 14일 삼성카드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위에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와 동일하게 포인트차감 이벤트이며, 포인트 부족시 잔여포인트만큼 할인이 가능하며, 최소 1000포인트 이상 있어야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타 행사, 타 쿠폰은 중복적용이 안되며, 해피포인트적립도 불가 이벤트입니다.

 

 

 

 

 

모든 이벤트들이 모든 매장에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매장이나 특수 매장인 경우에 행사제외이므로 사전에 확인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던킨도너츠 공식블로그에서 2017년 3월 3일 ~ 9일 7일동안 또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같이 참여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